Top latest Five 데일리벳 Urban news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를 통해 수의사·수의대생·동물보건사 여부를 인증하게 되며,

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내가 왜 이 분야 왔지?”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면서 ‘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수의과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한 ‘말임상교육 프로그램’을 마사회에서 시행했었는데요, 현재는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은 견학 위주로 학생들을 받고 있습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하지만 지난해 공시제 조사에서는 범위로 표기된 항목을 그대로 입력하게 했다. 이는 통계의 부정확성을 높이는 빌미가 됐다.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위의 약관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동의하시면 "동의"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조호성 전북대 교수는 “아프리카돼지열병과 럼피스킨의 첫 신고자는 수의사였지만,...

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하여 담보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응급수의학회, 영상수의학회가 데일리벳 맞음 그리고 시비가 아니고 잘못된 용어설정을 고쳐주는건데 왜케 부정적으로 베베꼬아서 받아들임?

Basic safety commences with being familiar with how builders accumulate and share your facts. Info privateness and safety practices may possibly differ based on your use, area, and age. The developer delivered this facts and could update it over time.

[벳스토리:이상한 동물원의 행복한 수의사가 되기까지] 청주동물원 변재원 ①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